THE 2-MINUTE RULE FOR 문유현의 이야기

The 2-Minute Rule for 문유현의 이야기

The 2-Minute Rule for 문유현의 이야기

Blog Article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퍼브노마드 퍼브노마드-온택트 파이프라인 만들기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학교 입학 후 첫해였어요. 고등학생 때와 가장 달라진 점은 무엇이었나요?

일기 쓰기를 시작할 때, 너무 꼼꼼하고 자세하게 써야 한다던가, 무조건 감정을 담아내야 한다는 생각을 버리는 것부터 필요하다. 아래의 다양한 방법들이 모두 일기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중요한 변수를 철저히 조사하고 고려하면 자신의 학습 선호도에 맞고 프로그래밍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이상적인 대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요리 here 블로그를 운영한다고 가정해봅시다. 이 블로그는 독자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를 제공해야 합니다.

: 다시 말하지만 블로그를 찾는 목적은 빠른 정보 검색이다. 오로지 글씨만 빼곡히 적혀있는 글은 보기에 불편하다. 글 주제 사이에 생기는 여백을 활용해서 독자의 이해를 높이는 노력을 하는 것이 좋다.

먼슬리 한 칸 채우는 것보다 이젠 조금 더 글을 쓸 수 있을 것 같다면, 위클리 다이어리에 도전하면 좋다.

요즘의 내가 자주 느낀 감정이 무엇인지, 또 월 별로 어떻게 다른지 알 수 있다. 유난히 부정적 감정이 많은 달이라면, 그 월에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간단하게 확인하거나, 일정을 관리하는 캘린더와 함께 매칭해서 보면 무엇이 나의 기분을 안 좋게 만들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문유현은 초보 개발자로서 시작했지만, 꾸준한 노력과 열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개발자입니다. 그의 개발 일기는 그의 성장 과정을 기록하고, 동시에 다른 초보 개발자들에게 영감을 주기도 합니다.

: 글쓰기의 기본은 맞춤법이다. 단어나 맞춤법이 틀린 글은 보기에도 불편하고 신뢰도가 떨어진다. 블로그 편집기 기능에 맞춤법 검사가 있으니 글의 초안을 다 썼다면, 꼭 한 번씩 사용하길 권장한다.

”고 답한 그였다. 문유현은 “소통이 잘 안 됐기 때문에 그 부분에 먼저 집중해 풀어나가려고 했고, 저학년이지만 팀에서 한 역할을 맡고 있는 만큼 공격이든 수비든 무엇 하나라도 기여하려고 애썼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전반적으로 잦았던 턴오버와 크게 벌어지지 못한 점수 차이에 있어서도 본래 고려대의 장기였던 속공이 오늘 경기에서는 미흡했다며 그에 대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표현했다.

Report this page